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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활서비스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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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재활원의 전 직원은 우리 원을 이용하시는 여러분에게 항상 친절한 자세로 최고의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모든 정성과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항상 밝은 미소와 친절한 마음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최고 수준의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이 재활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지 못할 경우 시정요구 절차에 따라 적절히 시정 및 보상토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우리가 제공한 재활서비스에 대하여 고객으로부터 매년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표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재활서비스헌장을 실천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

재활서비스헌장 이행 표준

고객을 섬기는 우리의 자세
  • 모든 고객에게 항상 친절하고 정중하게 응대하겠습니다.
  • 직원 좌석배치도를 출입문에 비치하고 전화는 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받겠습니다.
재활진료서비스
  • 모든 고객을 존엄한 인간으로 대우하고 성별, 연령, 종교 또는 사회적 신분을 떠나 평등한 진료를 제공하겠습니다.
  • 질병의 진단, 치료계획, 결과, 예후에 대해 담당 의료진이 친절하게 설명해 드리고 의료행위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를 통해 알게 되는 고객의 진료내용, 신체의 비밀 또는 개인생활에 대한 비밀을 보호하겠습니다.
  •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병원은 부단한 연구와 교육훈련을 강화하겠으며, 청결한 병원환경을 유지하고 감염관리와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재활교육, 상담 및 재활연구 서비스
  • 재활교육생은 공정하게 선발하고 최고의 교육팀을 구성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교욱과정 등에 대한 설문조사를 수시로 실시하여 교육훈련과정에 반영하겠습니다.
시정 및 보상조치
  • 불친절하거나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 연락을 주시면 즉시 시정 조치하고, 직원의 잘못으로 두 번 이상 우리원을 방문하거나 민원이 처리기한 내 처리되지 못한 경우 5,000원 상당의 금품을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
  •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매년 실시하여 그 결과를 우리원 홈페이지에 게재하겠습니다.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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