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너비 1180px 이상
너비 768px - 1179px
너비 767px 이하

2015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등록일 :2015-06-04
  • 등록자 :
  • 전화번호 :--

2015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1. 목적 : 우리 원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파악하여 고객서비스 향상에 기여하고, 발전적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효과적인 외부고객 평가 자료로 활용하기 위함.
  2. 조사방법 : 1:1 면접조사 및 자기기입식 설문조사 혼용
  3. 조사대상 : 우리원 외래 및 입원 환자 및 보호자 254명 (외래환자 : 125명, 입원환자 : 129명)
  4. 조사기간 : 2015. 03.30(월) ~ 04.03(금) (총5일)
  5. 조사내용
    • 시설과 환경
    • 이용절차의 편리성
    • 기술 수준과 전문성
    • 환자에 대한 관심과 정보제공
    • 직원들의 친절성
    • 전반적인 만족도
  6. 조사결과 : 상반기 고객만족도는 ‘14년 하반기 대비 감소

2015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2015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구분 조사대상 2014년 하반기 2015년 상반기
2015년 상반기 외래 76.7 78.5
입원 80.3 78.3
평균 78.5 78.4

외래

2014년 하반기-76.7 / 2015년 상반기-78.5 / 평균 - 77.6
'14년 하반기 대비 외래 1.8점 증가

입원

2014년 하반기-80.3 / 2015년 상반기-78.3 / 평균 - 79.3
'14년 하반기 대비 외래 2점 감소

2014년 하반기-76.7, 2015년 상반기-78.5, 평균 - 77.6 / 2014년 하반기-80.3, 2015년 상반기-78.3, 평균 - 79.3/ 평균 외래-76.7, 입원-79.3, 평균-78.5
'14년 하반기 대비 0.1점 감소

2015년 상반기 만족도는 2014년 하반기보가 약간 감소한 78.4점 영역별로는 '직원들의 친절성' 만족도가 가장 높고 '기술수준과 전문성'이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