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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등록일 :2015-02-10
  • 등록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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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1. 목적
    • 우리 원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파악하여 고객서비스 향상에 기여하고, 발전적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효과적인 외부고객 평가 자료로 활용하기 위함.
  2. 조사방법 : 1:1 면접조사 및 자기기입식 설문조사 혼용
  3. 조사대상 : 우리원 외래 및 입원 환자 및 보호자 246명 (입원환자 : 127명, 외래환자 : 119명)
  4. 조사기간 : 2014. 11. 24(월) ~ 11.28(금) (5일간)
  5. 조사내용
    • 시설과 환경
    • 이용절차의 편리성
    • 기술 수준과 전문성
    • 환자에 대한 관심과 정보제공
    • 전반적인 만족도
    • 직원들의 친절성
  6. 조사결과
    • 하반기 고객만족도는 ‘14년 상반기 대비 상승
      2014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구 분 조사대상 상반기 하반기
      2014년 외래 75.6 76.7
      입원 75.7 80.3
      평균 75.6 78.5
      • <외래>

        외래환자 고객만족도(2014년도 상반기 75.6, 2014년도 하반기 76.7, 평균 76.2)

        <’14년 상반기 대비 1.1점 증가>

      • <입원>

        입원환자 고객만족도(2014년도 상반기 75.7, 하반기 80.3, 평균 78.0)

        <’14년 상반기대비 4.6점 증가>

      • <'14년 상반기 하반기 평균>

        14년 상반기 하반기 평균(2014 상반기 외래 75.6, 2014 상반기 입원 75.7, 2014 상반기 평균 75.7, 2014 하반기 외래 76.7, 2014 하반기 입원 80.3, 2014 하반기 평균 78.5, 2014 평균 외래 76.2, 2014 평균 입원 78.0, 2014 평균 평균 77.1)

        <’14년 상반기대비 2.8점 증가>

    • 2014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14년 5월에 실시된 의료기관 인증 평가의 준비과정에서 제도개선 및 환경개선 등으로 인해 대부분의 영역이 상승되었음을 알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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