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운전교육
2014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등록일 :2015-0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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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 목적
- 우리 원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파악하여 고객서비스 향상에 기여하고, 발전적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효과적인 외부고객 평가 자료로 활용하기 위함.
- 조사방법 : 1:1 면접조사 및 자기기입식 설문조사 혼용
- 조사대상 : 우리원 외래 및 입원 환자 및 보호자 246명 (입원환자 : 127명, 외래환자 : 119명)
- 조사기간 : 2014. 11. 24(월) ~ 11.28(금) (5일간)
- 조사내용
- 시설과 환경
- 이용절차의 편리성
- 기술 수준과 전문성
- 환자에 대한 관심과 정보제공
- 전반적인 만족도
- 직원들의 친절성
- 조사결과
- 하반기 고객만족도는 ‘14년 상반기 대비 상승
2014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구 분 조사대상 상반기 하반기 2014년 외래 75.6 76.7 입원 75.7 80.3 평균 75.6 78.5 -
<외래>
<’14년 상반기 대비 1.1점 증가>
-
<입원>
<’14년 상반기대비 4.6점 증가>
-
<'14년 상반기 하반기 평균>
<’14년 상반기대비 2.8점 증가>
-
- 2014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14년 5월에 실시된 의료기관 인증 평가의 준비과정에서 제도개선 및 환경개선 등으로 인해 대부분의 영역이 상승되었음을 알 수 있음.
- 하반기 고객만족도는 ‘14년 상반기 대비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