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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등록일 :2014-09-01
  • 등록자 :
  • 전화번호 :--

2014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1. 목적
    우리 원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파악하여 고객서비스 향상에 기여하고, 발전적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효과적인 외부고객 평가 자료로 활용하기 위함.
  2. 조사방법 : 1:1 면접조사 및 자기기입식 설문조사 혼용
  3. 조사대상 : 우리원 외래 및 입원 환자 및 보호자 262명 (입원환자 : 129명, 외래환자 : 133명).
  4. 조사기간 : 2014. 05. 19(월) ˜ 05.23(금) (5일간)
  5. 조사내용
    • 시설과 환경
    • 이용절차의 편리성
    • 기술 수준과 전문성
    • 환자에 대한 관심과 정보제공
    • 전반적인 만족도
    • 직원들의 친절성
  6. 조사결과
    • 상반기 고객만족도는 ‘13년 하반기 대비 상승
      상반기 고객만족도는 ‘13년 하반기 대비 상승
      구 분 외래 입원
      2013년 상반기 79.5 70.2
      2014년 하반기 76.0 71.2
      상반기 75.6 75.7
      • <외래>
        외래환자 고객만족도(2013년도 상반기 79.5, 하반기 76.0, 2014년도 상반기 75.6)
        <’13년 하반기대비 0.4점 감소>
      • <입원>
        입원환자 고객만족도(2014년도 상반기 70.2, 하반기 71.2, 2014년도 상반기 75.7)
        <’13년 하반기대비 5.5점 증가>
      • <전체>
        전체 환자 고객만족도(2014년도 상반기 75.0, 하반기 73.6, 2014년도 상반기 75.7)
        <’13년 하반기대비 2.1점 증가>
    • 2014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14년 5월에 실시된 의료기관 인증 평가의 준비과정에서 제도개선 및 환경개선 등으로 인해 대부분의 영역이 상승되었음을 알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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