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정보공표
국립재활원 > 사전정보공표 > 고객만족 > 만족도조사결과
고객만족
2014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분류 :
고객만족
공표목록 :
만족도조사결과
공표항목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공개주기 :
매년
공개시기 :
5월
담당부서 :
사회복귀지원과
등록일 :
2019-10-04
2014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목적
우리 원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파악하여 고객서비스 향상에 기여하고, 발전적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효과적인 외부고객 평가 자료로 활용하기 위함.
조사방법
: 1:1 면접조사 및 자기기입식 설문조사 혼용
조사대상
: 우리원 외래 및 입원 환자 및 보호자 246명 (입원환자 : 127명, 외래환자 : 119명)
조사기간
: 2014. 11. 24(월) ~ 11.28(금) (5일간)
조사내용
시설과 환경
이용절차의 편리성
기술 수준과 전문성
환자에 대한 관심과 정보제공
전반적인 만족도
직원들의 친절성
조사결과
하반기 고객만족도는 ‘14년 상반기 대비 상승
2014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구 분
조사대상
상반기
하반기
2014년
외래
75.6
76.7
입원
75.7
80.3
평균
75.6
78.5
<외래>
<’14년 상반기 대비 1.1점 증가>
<입원>
<’14년 상반기대비 4.6점 증가>
<'14년 상반기 하반기 평균>
<’14년 상반기대비 2.8점 증가>
2014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14년 5월에 실시된 의료기관 인증 평가의 준비과정에서 제도개선 및 환경개선 등으로 인해 대부분의 영역이 상승되었음을 알 수 있음.
목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