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정보공표
국립재활원 > 사전정보공표 > 고객만족 > 만족도조사결과
고객만족
2014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분류 :
고객만족
공표목록 :
만족도조사결과
공표항목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공개주기 :
매년
공개시기 :
5월
담당부서 :
사회복귀지원과
등록일 :
2019-10-04
2014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목적
우리 원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파악하여 고객서비스 향상에 기여하고, 발전적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효과적인 외부고객 평가 자료로 활용하기 위함.
조사방법 : 1:1 면접조사 및 자기기입식 설문조사 혼용
조사대상 : 우리원 외래 및 입원 환자 및 보호자 262명 (입원환자 : 129명, 외래환자 : 133명).
조사기간 : 2014. 05. 19(월) ? 05.23(금) (5일간)
조사내용
시설과 환경
이용절차의 편리성
기술 수준과 전문성
환자에 대한 관심과 정보제공
전반적인 만족도
직원들의 친절성
조사결과
상반기 고객만족도는 ‘13년 하반기 대비 상승
상반기 고객만족도는 ‘13년 하반기 대비 상승
구 분
외래
입원
2013년
상반기
79.5
70.2
2014년
하반기
76.0
71.2
상반기
75.6
75.7
<외래>
<’13년 하반기대비 0.4점 감소>
<입원>
<’13년 하반기대비 5.5점 증가>
<전체>
<’13년 하반기대비 2.1점 증가>
2014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14년 5월에 실시된 의료기관 인증 평가의 준비과정에서 제도개선 및 환경개선 등으로 인해 대부분의 영역이 상승되었음을 알 수 있음.
목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