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정보공표
국립재활원 > 사전정보공표 > 고객만족 > 만족도조사결과
고객만족
201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분류 :
고객만족
공표목록 :
만족도조사결과
공표항목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공개주기 :
매년
공개시기 :
5월
담당부서 :
사회복귀지원과
등록일 :
2019-10-04
201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조사 목적
외부고객을 대상으로 의료의 질, 서비스 및 시설의 편리성에 대한 의견을 수렴 및 개선하여 최적의 환경에서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조사 개요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정기실시
(상·하반기 2회)
고객만족도설문조사
구분
조사기간
조사대상
대상자
수(명)
'10 상반기
입원
'10.1.1~6.4
환자 및 보호자
215
외래
'10.6.7~6.11
151
'10 하반기
입원
'10.6.5~11.13
환자 및 보호자
209
외래
'10.11.8~11.12
107
고객 만족도 결과
10년 하반기 조사결과 ’10년 상반기에 비해 만족도 0.6%p 상승(88.8 → 89.4)
목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