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정보공표 국립재활원 > 사전정보공표 > 고객만족 > 만족도조사결과
고객만족

201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분류 :고객만족
  • 공표목록 :만족도조사결과
  • 공표항목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공개주기 :매년
  • 공개시기 :5월
  • 담당부서 :사회복귀지원과
  • 등록일 :2019-10-04

201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조사 목적
    • 외부고객을 대상으로 의료의 질, 서비스 및 시설의 편리성에 대한 의견을 수렴 및 개선하여 최적의 환경에서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 조사 개요
    •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정기실시(상·하반기 2회)
      고객만족도설문조사
      구분 조사기간 조사대상 대상자
      수(명)
      '10 상반기 입원
      '10.1.1~6.4
      환자 및 보호자 215
      외래
      '10.6.7~6.11
      151
      '10 하반기 입원
      '10.6.5~11.13
      환자 및 보호자 209
      외래
      '10.11.8~11.12
      107

  • 고객 만족도 결과
    • 10년 하반기 조사결과 ’10년 상반기에 비해 만족도 0.6%p 상승(88.8 → 89.4)

고객만족도 결과 이미지